티스토리 뷰

만병의 원인은 독소로 오염된 혈액

만병의 원인은 독소와 그로 인해 오염된 혈액이다.

혈액은 물과 음식을 통해 섭취한 영양소로 만들어지고폐에서 받은 산소를 온몸의 조직으로 운반하기에 수준 이하의 섭취물과 공기는 혈액을 탁하게 만든다.

3대 열량소(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이 혈액으로 흡수되고 세포에 전달 되어 필요한 에너지로 전환되려면 효소가 필요효소가 부족해서 불완전연소가 되면 그 과정에서 독소와 노폐물이 발생.

탄수화물 -> ‘포도당으로 분해 되면서 이산화탄소고혈당젖산’ 등 부산물이 발생

지방 -> ‘지방산으로 전환 되면서 고중성지방고콜레스테롤등이 발생

단백질 -> 아미노산으로 바뀌면서 발생되는 쓰레기가 암모니아요산요소등이다.

노폐물을 최소화하려면 효소가 충분해서 완전연소 되어야한다효소는 비타민미네랄이 있어야 활성화 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충분히 들어있는 유기농 채소와 과일을 먹어야한다부족하면 영양보충제

 

유해화확물질의 독소작용

자연계 물질이 아닌 석유계 합성화학물질일체.

자연계 물질과는 달리 체내나 외부에서 분해하는 미생물이 없기 때문에 혈액을 오염시킴.

플라스틱이 땅에서 분해 되지 않는 이유는 플라스틱을 분해하는 미생물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 물질은 우리 몸에서도 분해되지 않는다혈액을 오염시키고 호르몬을 교란해 기혈의 순환을 방해한다.

독소가 몸 속으로 들어오는 경로 호흡음식물피부’ 세가지이다.

오염된 공기가 원인인 호흡독은황사 초미세먼지자동차에서 뿜어대는 매연냉난방을 위한 화석 원료오염된 실내 공기가 대표적이다각종 호흡기질환 및 심혈관질환이 만연

음식물이 원인인 대장독은 자연음식이 아닌 가공음식약물오염된 물 등이 원인인데이런것들이 유입되면 소장과 대장의 점막이 손상되고 소화가 덜 된 음식물이나 독소가 장 점막으로 유입되면서 혈액이 탁해진다.

피부를 통해서 들어오는 피부독즉 경피독

세제목욕용품화장품연고 등이 피부에 닿으면 피부속 혈액과 림프로 들어간다.

위 세가지를 통해 들어온 유해화확물질과 음식의 대사과정에서 생긴 노폐물은 우리 몸의 자정 작욕을 통해서 체외로 배출된다즉 대변소변모발손발톱으로지용성 노폐물은 기체화되어 호흡으로 배출된다모든 독소나 노폐물이 배출 되면 좋겠지만 독소의 배출에도 에너지가 필요하다건강할때는 잘 배출 되지만건강 문제시 체외로 원할히 배출하지 못해 몸속에 잔류하는데조금씩 쌓이다 보면 혈액과 세포에 독소가 차고 오염되어 세포가 손상 되거나 변형되면서 그 기능을 잃는다그결과 해당 장부에 질병이 발생하는 것이다그렇게 세포의 기능이 저하가 일어난다즉 만병의 근원은 오염된 혈액이다.

혈액을 맑게하기 위한 노력을 해야하고혈액이 맑아지면 우리몸은 놀라울 정도로 건강해지다.

자연 치유력이 발동 되는 것이다.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